오늘은 뭐 먹지?/카페, 디저트

부산 전포카페거리 다정하고 조용한 카페 "Huld[훌드]

꾸꾸기 2024. 1. 21. 22:36

부산 전포카페거리 카페 훌드

 

오랜만에 서면 데이트를 하면서 

카페 옆에 빈티지 샵에 가려고 지나가다가 
너~~~~무!! 눈을 이끄는 분위기에 카페가 보여서 
빈티지 샵 구경을 하고 들러본
분위기가 정말 느낌이 너!무! 좋은 훌드!

 

Huld[훌드]  : (스웨덴어) 다정한

 

부산 전포카페거리 "Huld[훌드]"

부산 전포카페거리 훌드
부산 전포카페거리 훌드
부산 전포카페거리 훌드

  •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전로47번길 25 1층
  • 영업시간 : 일~금 13시~ 21시 토요일 13시 ~ 22시 /  '매주 수요일 휴무' / 5시 이후 방문시 연락하고 방문 요망 
  • 전화번호 : 0507-1369-3112
  • 주차시설 : 없음 / 주변 공영주차장 또는 유료주차장 이용
  • Take out 가능

부산 전포카페거리 "Huld[훌드] 내부

 

좌석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문 바로 옆에는 좌석이 하나 더 있구요!

복층 구조로 되어있는데 위에 분들한테 방해 될까봐 위에 올라가보진 못했어요ㅜㅜ

저기 오른쪽 안쪽에 계단으로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되는거 같아요!

여기만 봐도 느낌이 너무 좋죠!?

뭔가 외국에 조그만 카페 느낌이예요!!! ! ! 

이런 분위기 느낌! 너무 좋아 ~ ~ ~  느낌 쏘! 굿!

 

안쪽에 이렇게 카운터가 있구요!

 

이렇게 카운터 왼쪽 앞쪽에

나그참파가 종류별로 있구, 휘낭시에도 있구 기타 술들도 진열해서 꾸며 놓으셨어요!

여기에 의자가 있지만 앉을수는 없겠죠~???ㅋㅋㅋㅋㅋ

 

 

카운터 오른쪽 앞에는 이렇게 작으만 책방처럼 

책을 판매하고 계세요!

제가 그래도 소설책 많이는 아니지만 읽었다고 생각했는데

제가 본 책은 하나도 없었다는.....

올해는 책을 많이 읽어 보도록 해야겠어요!!!!

 

판매 하는 책이니 소중히 다뤄야해요~~

 

제가 앉으 자리 옆에 이렇게 식물들이랑 조명!

너무 이쁘죠~~~???

이렇게 세트로 집에 가져가서 두고 싶었어요!!

너무 따뜻한 느낌쓰~

 

길다란 선인장에 가려졌는데 
화분위에 이렇게 귀여운 꽃사슴도 한마리 있답니다!!

 

부산 전포카페거리 "Huld[훌드] 메뉴

부산 전포카페거리 훌드 메뉴판

 

이건 논 알콜 메뉴판인거 같아요!

퍼플티는 뱅쇼라 알콜이 포함 될지도 모르겠어요~ 

한번 확인 해보세요!!

Take Out 요청시 500원 추가! 됩니다요!

 

부산 전포카페거리 훌드 메뉴판

 

"낮술은 인생을 아름답게 만든다"

장기하

 

이건 어른들의 메뉴판! 

비어 & 칵테일!

부산 전포카페거리 훌드 메뉴판

 

저희가 마지막 남은 초코칩 스콘을 시켜서 디저트 메뉴판에는 없어졌네요!!

이렇게 땠다 붙였다 하는지 몰랐는데 이런 방법이 있네요!!

완전 아이디어쓰~ ~ 

 

디저트는 항상 있는건 아니니 타이밍 맞춰서 가야해요!

따뜻한 라떼와 초코칩스콘

 

날씨가 추워서 따뜻한 라떼와 초코칩 스콘!

스콘을 데워 주셔서 그런지 

제가 느낀 느낌은 뭔가 쿠키 느낌이었어요!

제가 스콘을 몰라서 원래 스콘이 이런지 모르겠네요...ㅋㅋ

카페라떼 두잔과 초코칩스콘
화장실

 

카페 화장실은 카페 나가서 왼쪽 편으로 가시면 

빈티지 샵이 있는데 거기로 가시면 있어요~ 

 

카페 Huld[훌드]

 

훌드의 뜻 처럼 사장님이 엄청 다정한 느낌이었구요

가게는 뭔가 엄청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이었어요

 

라떼는 커피 향이 느껴지고 너무 뜨겁지도 않고 마시기 딱 좋은 라떼였고

스콘이 제가 아는 스콘과는 살짝 달라서 조금 당황하긴 했지만 맛있었어요!

 

다음에도 전포에 올일이 있다면 또 한번 들릴거 같아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분위기의 카페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