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뭐 먹지?/카페, 디저트

부산 사상 덕포 카페 "쿼피집"

꾸꾸기 2021. 6. 11. 11:27

부산 사상 쿼피집

점심을 먹고 여유롭게 뭔가 커피 마시고 쉬고 싶어서 

카페 갈까? 하니 여자 친구가 픽 해준 

"사상 쿼피집"

 

사상 쿼피집


부산 사상 쿼피집

  • 주소 : 사상구 사상로356번길 16 / 덕포역 4번 출구-도보 5분
  • 영업시간 : 10시 ~ 22시 / 연중무휴 / 휴무일 별도로 인스타 공지하나 봐요! 확인 후 가시길
  • 전화번호 : 070-7537-3596
  • 주차시설 : 갓길 주차해야 해요!

사상 쿼피집 외관


부산 사상 쿼피집

요기가 창고? 공장? 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인 거 같았어요!

공단에 이런 카페가 있다는 게 좀 신기했어요

바로 옆에 앞에 뒤에 다 공장들인데 여기만 카페!ㅋㅋㅋㅋㅋㅋ

근처가 공장들이라 그런지

카페에 들어가기 전에는 공장의 기름 냄새? 공장 특유의 냄새들이 났어요!

 

갓길에 주차를 하고 벽을 봤는데

이렇게 귀엽게 캐릭터랑 쿼피집이라고 되어 있더라고요 ㅋㅋㅋ

더욱 이 카페가 기대됐어요!

그런데 뭔가 낯이 익은 저 캐릭터 동물이었어요 

부산 사상 쿼피집

잘 못하면 여기로 들어갈 뻔했어요 ㅋㅋㅋㅋ

요기는 그냥 철문 해놓은 거 같았어요!

옆으로 돌아가면 찐 입구가 나옵니다!

 

부산 사상 쿼피집

요기가 찐 입구!

 

쿼피집 내부


부산 사상 쿼피집

유리문에 들어서면 요렇게 되어있어요!

 

부산 사상 쿼피집

카운터를 마주 보고 반대쪽은 이렇게 되어있답니다!

 

부산 사상 쿼피집
부산 사상 쿼피집
부산 사상 쿼피집

카운터 반대쪽에 이렇게 쿠키들이 진열되어있어요!

저희는 여기서 간단하게 쿼카 버터쿠키를 골랐답니다

 

부산 사상 쿼피집

냉장고 안에 대박이죠!?

더치커피랑 오렌지주스인데 

젊은 분들은 뭐가 대박인지 모르겠죠...???

어릴 적 집에 다들 하나씩은 물병으로 썼다는 그 병! 이랑 똑같아요!

사이즈만 조금 작은ㅋㅋㅋㅋ 정말 가지고 가고 싶었지만 꾹! 참았습니다!

부산 사상 쿼피집

그리고 옆에는 포스터도 이렇게 판매를 하고 있답니다!

저 동물은 쿼카였어요!

호주 검색해보면 늘 나오는 동물 중에 하나죠!

사람들 쿼카랑 인생 샷 찍으신 거 엄청 많이들 올리시죠

쿼카... 호주.... 서핑... 가고 싶다....

 

쿼피집 메뉴


부산 사상 쿼피집

메뉴는 이렇게고요!

쿠키 말고도 디저트들이 있답니다!

테이크아웃은 1,000원 할인됩니다~

 

쿼피집 좌석


부산 사상 쿼피집

카운터 건물은 나가면 

야외에 캠핑용 테이블이랑 의자가 세팅되어있어요!

의자... 테이블.. 갖고 싶습니다!!

 

이날 햇빛이 많이 쌔서 밖에서 먹긴 좀 힘들었어요!

평일이라 그런지 공장들도 다 하고 있어서 냄새들이 조금씩 나기도 했고요

 

부산 사상 쿼피집

옆에 건물에 들어섰는데 사다리가 보여가지고 공사 중인가 보다! 싶어서 나갈랬는데 

사다리 또한 인테리어였어요!ㅋㅋㅋ

적잖이 당황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 사상 쿼피집

건물 들어서면 왼쪽에는 화장실이 있답니다!

 

부산 사상 쿼피집

포토존으로 만들어 두신 거 같았어요!

식물들이 살아있는 거 같은데 잎에 뭔가 칠하신 건지 엄청 빤짝빤짝했어요!

식물들 너무 좋아요~~

 

부산 사상 쿼피집

밖에서 볼 땐 내부가 엄청 작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엄청 컸어요!

중간에는 컨베이어를 두고 이렇게 만드는 센스까지!!

 

부산 사상 쿼피집

안으로 쭉 들어가시면

또 느낌이 다른 좌식들이 나와요!

요기 의자들이 편해서 그런지 여기에 사람들이 꽤 많이 있었어요!

부산 사상 쿼피집

날이 덥고 오늘 커피를 안 마셔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 잔과 쿼카 버터쿠키

쿼카 버터쿠키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둘이서 하나 먹으니 정말 감질났어요!

다른 분들은 1인 1 쿠키 하시길ㅋㅋㅋ

 

생각보다 넓고 분위기도 좋고 이래저래 다 좋았어요~ ~ 

커피도 맛있고!

아주 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