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뭐 먹지?/카페, 디저트

부산 근교 양산 카페 "토곡요"

꾸꾸기 2021. 7. 9. 14:21

양산 토곡요

부산 근교로 나갈 곳을 찾아보다가 

급 검색해서 결정해 찾아간 

"양산 토곡요"

양산 토곡요


양산 토곡요

  • 주소 : 경남 양산시 하북면 삼수리 115-1
  • 영업시간 : 평일 11시 ~ 21시 / 주말 11시 ~ 22시 / 연중무휴
  • 전화번호 : 055-382-8551
  • 주차시설 : 주차시설 완비! 건물 바로 밑에도 있지만 임시 주차장이 또 따로 있었어요!

양산 토곡요 외관시설


양산 토곡요

입구에서 약간의 오르막을 올라가면 바로 카페가 보여요!

앞에 은색으로 간판도 느낌 있게 되어있었어요!

 

양산 토곡요

이렇게 카페 건물 바로 밑에 주차장으로 쓸 수 있답니다!

정말 넓어요!

 

양산 토곡요

다리를 건너가면 카페가 있습니다!

완전 넓은 아주 넓은 굉장히 넓은 카페였어요 ㅋㅋㅋㅋ

요기가 포토존인 거 같았어요! 

저희가 집으로 돌아갈 때쯤 사람들이 여기 서서 사진 찍는다고 정신없더라고요

 

양산 토곡요 실내 및 야외테이블


양산 토곡요

건물로 들어가기 전에 옆으로 야외테이블들이 세팅되어 있었어요!

애기들도 뛰어놀고 있고 뭔가 여유로운 분위기의 야외테이블이었어요

정원이 넓어서 좋고, 뒤로는 산이 보여서 더 좋았어요!

쉬어갈 때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양산 토곡요
양산 토곡요

카페 건물로 들어서면 이런 풍경이랍니다! 너무 좋죠!!!!!!!

그런데!! 

양산 토곡요

돌아서 들어가면 더 이쁘게 되어있어요!

홀리몰리!! 괜찮죠~~???

너무 힐링되겠죠!?

하지만! 2층도 있다는 거!

양산 토곡요

2층은 노 키즈존으로 되어있었고요!

이렇게 자그마하게 되어있답니다!

양산 토곡요

2층에 테라스로 연결되어있어요!! 

저희는 더워서 안에 있었어요 ㅋㅋㅋㅋ

 

양산 토곡요

마지막으로 별관까지 있어요!

별관도 노 키즈존으로 되어있어요~ 

자리가 굉장히 많고 정원도 넓어서 사람들 북적북적한 느낌을 받을 수 없었어요!

물론 평일이라서 그런 걸 수도 있지만ㅋㅋㅋㅋ

 

양산 토곡요 메뉴


양산 토곡요

1인 1 메뉴  주문하셔야 되고요 

드립 커피는 커피 종류가 5가지가 있답니다!

드립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거 같았어요!

 

양산 토곡요

드립커피 종류는 이렇게 5가지가 있었답니다!

양산 토곡요
양산 토곡요

카운터 옆에는 빵이 쫘아아악!!!

종류 많죠~? 지리 쥬~? ㅋㅋㅋㅋㅋ

양산 토곡요

저희가 주문한 건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화이트 초콜릿 마들렌입니다!

달달한 게 당겨서 화이트 초코 마들렌을 샀는데

맛있었는데...

기대한 것보다 좀 많이 달았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많이 단걸 안 좋아해서 ㅋㅋㅋㅋㅋㅋㅋ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드립니다!

 

굉장히 넓은 정원이 있는 카페였어요! 

뒤쪽에는 작은 갤러리도 있었고요! 도자기 갤러리였습니다.

애기들이 있다면 정원에서 뛰어놀고 

어른들은 야외테이블에 앉아 차 한잔 마시기에 아주 좋을 거 같았어요!

애기들이랑 같이 간다면 가만히 앉아서 드시기는 힘들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아주 나이스 했습니다!

하지만!! 근처에 산으로 되어있고 정원이다 보니

어느 정도의 벌레가 있다는 건 생각하시고 가셔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