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뭐 먹지?/카페, 디저트

부산 서면 전포카페거리 과일 카페 "프루토 프루타"

꾸꾸기 2021. 6. 8. 23:03

서면 프루토 프루타

여자친구가 너무 과일을 못 먹은 거 같아서 

검색해보다 과일 카페가 있어서 가보게 된

"서면 프루토 프루타"

 

서면 프루토 프루타


서면 프루토 프루타
서면 프루토 프루타

    •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224번길 28
    •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0시 30분 / 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1-751-9862
    • 주차시설 : 주차시설은 따로 없고 가게 앞에 길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 포장 가능

 

서면 프루토 프루타 내부


서면 프루토 프루타

해외에 과일가게 같은 느낌이에요~ 

느낌 살아있으~~~~ 

앞에는 과일이 진열되어 있고 안쪽에서 음식을 만들어주시네요~ 

 

과일은 오렌지, 귤, 망고, 애플망고, 키위, 수박, 멜론, 바나나 

등등등! 종류가 엄청 다양해요

근데 대박인건 여기에 망! 고! 스! 틴! 있어요!

동남아에서 먹어보고 진짜 너무 맛있어서 난리 났었는데!!

여기서 망고스틴을 다시 보니 너무 반가웠어요!

다 맛있어 보여요!!!!~!~!! 오 마이 갓!

 

서면 프루토 프루타의 시원한 메뉴


서면 프루토 프루타

메뉴는 요렇게 간단하게 있어요~

생각한 가격보다는 좀 높다고 생각했어요!

 

서면 프루토 프루타

둘 다 시원~~~ 한 게 땡겨서 

멜론쉐이크와 망고 스무디 시켰어요!

 

완전 맛있어 보이죠!?

네 맞아요! 완전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망고 진짜 달고 진짜 망고만 넣은 거 같았어요!

위에 과육도 올려줘서 너무 좋았어요!

멜론도 진짜 찐 멜론!

뭐 더하고 빼고 한 것도 없는 거 같았어요

과육도 씹혀서 씹는 맛까지! 

 

아... 또 망고 땡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