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뭐 먹지?/카페, 디저트

부산대 마사지 카페 "부산대 미스터힐링"

꾸꾸기 2021. 7. 11. 08:47

부산대 미스터힐링

카페도 자주 갔고, 색다른 곳과

나이가 듬..에.... 몸이 쑤셔서 마사지도 받고 싶어서 

찾아낸 마사지 카페

"부산대 미스터힐링"

 

부산대 미스터 힐링


부산대 미스터힐링

  • 주소 : 부산 금정구 부산대학로 29
  • 영업시간 : 11시 ~ 22시 / 매주 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1-517-3211
  • 주차시설 : 건물 지하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 네오스퀘어 주차장 이용 / 2시간 무료 이용권 해주셨어요!

부산대 미스터힐링 외관


부산대 미스터힐링

네오스퀘어 2층에 있었어요!

건물 안에 카페라서 이쁠 거라고는 생각 못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예뻤어요! 내부도 엄청 예쁘고요!

저기 의자가 있는 거 보니 

저기가 포토존인 거 같았어요!

 

중간중간 안내 간판이 있어서

찾아가기는 아주 편했어요

 

부산대 미스터힐링 내부


부산대 미스터힐링

사진은 절반에 불과합니다!

반대쪽은 일자로 좌석이 되어있는 곳이 있었어요!

 

부산대 미스터힐링

소파로 된 좌석도 있었어요!

결제할 때 음료랑 

음료를 마시고 마사지를 받을 건지

받고 나서 음료를 마실 건지 물어보시길래

저희는 받고 마시기로 결정!! 

마사지받고는 좀 앉아서 쉬어야 정석 같은 느낌이라 그렇게 했어요ㅋㅋㅋㅋ

 

부산대 미스터힐링

결제를 하고 나면 사장님께서 안내를 해주세요!

안쪽에 정말 마사지샵처럼 조금 어둡게 되어있었어요

1인실도 있고 2인실도 있다고 합니다!

벽 위에는 산소가 나오고 있다고 되어있어요!

그래서 처음 들어올 때 봤던 산소존! 이 그거인 거 같았어요

 

신발을 신발장에 넣고

나눠준 덧신을 신고 자리에 앉으면 준비 끝~ 

사장님이 어디가 많이 안 좋으신지 물어보고 설정 다 해주고 나가세요!

그럼 시~~~~ 작!!!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사지가 생각보다 시원하고 약간 아픈 면도 있었어요! 

너무 아프면 안마기 옆에 벨이 있는데 그걸 누르면 사장님이 오셔서 도와주세요!

마사지받으러 와서 몸살 나면 안 되니까 ~ 

 

부산대 미스터힐링 메뉴


부산대 미스터힐링

음료 중에서 천원이 더 추가되는 음료들도 있었어요!

크림 라테 , 해뮴커피 , 아인슈페너

종류는 천 원 추가됐어요.

 

마사지만 받고 가는 것도 있고, 마사지 30분 짜리도 있었어요!

블로그 쓰면서 알았네요... ㅋㅋㅋ

 

 부산대 미스터힐링
부산대 미스터힐링

음료들이 또 사진으로 나와있고,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있어서

고르기가 아주 편했어요!

 

부산대 미스터힐링

하지만 더울 땐 어쩔 수 없이!

아아!!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크림 바닐라라테

 

마사지 끝나고 나올 때 맞춰서 딱! 준비해주시는 음료! 

타이밍 아주 나이스 합니다잉~ ~ 

 

크림 바닐라라테에 크림을 직접 하신다고 하시고

크림만 먼저 먹어보라고 권유해주셔서 먹어봤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크림만 다 퍼먹는 정도....ㅋㅋㅋ

역시 여기 인기 메뉴는 인기 메뉴구나 싶었어요!

 

마사지도 받고 카페도 즐기고 일석이조!

혼자 와서 받고 가시는 분들도 종종 있으시더라고요!

커피만 마시러 카페 가는 것보단 

가끔 와서 쉬고 차도 마시고 가면 좋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