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뭐 먹지?/한식

부산 온천천 카페거리 완전 찍이는 고깃집 "삼굽살"

꾸꾸기 2024. 2. 5. 21:25

부산 온천천 삼굽살

 

첫번째 방문에 너무 기똥차게 맛있어서 

여자친구랑 두번째 방문!!

처음에 구워서 초벌해서 나와서 너무 좋고 

고기 또한 너무 맛있고! 

완즈이 찍이주는 고깃집

"삼굽살"

 

온천천 카페거리 삼굽살


온천천 삼굽살

  • 주소 : 부산 동래구 안남로 75 1층
  • 영업시간 : 16시30분 ~ 24시 / 라스트오더 22시 30분 
  • 전화번호 : 0507-1467-8083
  • 주차시설 : 가게 앞 대로변 또는 옆 카센터 문 닫았으면 거기도 가능 / 둘다 자리가 없을때는 동해선 안락역 주차장에                      주차시 2,000원 지원

온천천 카페거리 삼굽살 외부 배너


온천천 카페거리 삼굽살

 

주문하면 살짝 구워서 나와서

조금만 더 익혀서 먹으면 되니까 완전 좋답니다!

거기다!!!!!!!! ! ! ! ! ! 

이게 무슨일!

*****비빔면 서비스!******

고기랑 먹으면 난리 난리 난다는 비! 빔! 면! 이 서! 비! 스!

삼굽살

 

국내산 100% 암퇘지!!!

 

삼굽살

 

어묵탕도 서비스!! 

이정도면 거의 사장님이 미쳤어요!! 

이런느낌아닌가요?ㅋㅋㅋㅋㅋ

온천천 고깃집 삼굽살

 

가게 벽면에 대기보드가 있어요!

대기하신다면 여기에 작성 후 대기하셔야 해요!

꼭! 작성 후 대기!

온천천 카페거리 삼굽살 내부


온천천 삼굽살 테이블

 

테이블 셋팅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좌석이 그렇게 많지는 않답니다!

저희가 6시30분쯤? 갔는데 만석이었어요!

다행이 딱!! 타이밍맞게 앞 손님이 나가서

저기 치우는 자리가 우리자리가 되었답니다!

아주! 나이스 타이밍이어쥬~

온천천 삼굽살 내부

 

저기서 사장님이 초벌로 구워주셔요!

바쁘실때는 사람들이 더 붙어서 같이 구워서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는 않는답니다!

그래도 10~15분은 예상 하셔요~

 

온천천 카페거리 삼굽살 메뉴


삼굽살 메뉴

 

삼굽살은 100g 추가 이런게 없습니다!!

최소 300g 추가니까 

처음에 많이 먹겠다! 싶으면 바로 대자로 가는걸 추천합니다!

제 기준에는 두명은 소자가 괜찮아요!

세명부터는 무조건 대자! 

생각 버리고 대자!! 추천합니다!

이건 마냥 제 생각이니 참조만 하세요~

삼굽살 밑반찬

 

처음 찬 세팅은 이렇게 나와요!

와사비가 필요하시면 달라고 하시면 와사비도 주신답니다!

삼굽살 오뎅탕

 

이것이 서비스 오뎅탕!!

완전 뜨끈하고, 맵싹하이 너무 좋았어요!

추운 겨울이라... 너무....정말.... 너어어어어무 좋았답니다!

서비스 오뎅탕인데 서비스 느낌이 아니예요!

 

삼굽살 비빔면

 

이것도 서! 비! 스!

아낌없이 뿌린 깨!!

거기에 고명까지 올리고 이게 서비스래요!

이게 맞는거죠???

사진을 보니 또 침이 나오네요....

삼굽살 목살,삼겹 반반

 

저기 빈자리는 원래 고사리랑 백김치 구워먹게 비워주시는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고사리를 별로 안좋아하고....

백김치도 안 구워 먹는걸 더 선호해서

저희는 그냥 비워뒀답니다~ㅋㅋㅋㅋ

 

초벌되서 나와서 삽겹은 잘 익어 보여서 바로 먹었는데

목살은 뭔가 덜 익은거 같아서 

더 구웠는데 저희가 너무 많이 구워서 조금은 퍽퍽해져 버렸어요ㅜㅜ

"다른 분들은 살짝만 더 구워서 드시길 아주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삽굽살 김치찌개

 

김치찌개 출시기념으로 5,000원 하고 있어서 

바로 식사로 김치찌개로 시켰어요!

 

삼굽살 김치찌개

 

옴마! 왠걸! 고기 보이세요!?

고기 들어 있는 양 보이세요!?!?

보이는게 다가 아니랍니다!!

진짜 얼큰하이! 매콤하이!

너무 맛있었어요!

다이어트를 한다고 밥은 안먹어야지! 라고 생각하고 김치찌개만 시켰는데

한숟갈 먹고 "여기 공기밥 하나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게 잘 먹고 나왔답니다!

빨리 가지 않은면 웨이팅이 있다는걸 빼면

대 대 대 大 大 大 만족입니다! ! !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