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뭐 먹지?/한식

부산 연산동 연동시장 기가맥히는 칼국수 "시장 칼국수"

꾸꾸기 2024. 1. 15. 21:01

연동시장 시장칼국수

 

저희 어머니와 함께 가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그릇 싹싹 비워서 먹고 

여자친구를 데려간 그집!!

육수 맛이 진짜 오리지날 진국 입니다!

완전 맛있습니데이~ 기가 막힙니데이~

"연동시장 시장칼국수"

 

연동시장 시장칼국수

  • 주소 : 부산 연제구 연동로8번길 13 (연동시장내)
  • 영업시간 : 10시 ~ 19시20분  / 브레이크 타임 없음 / 첫째, 셋째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1-867-9364
  • 주차시설 : 주차가 애매한데요. 한빛공영주차장을 추천드립니다. 주변에 거의 다 단속지역이라 조심하셔야합니다.
  • 예약가능, 포장가능, 배달불가

연동시장 시장칼국수 내부

연동시장 시장칼국수 내부자리

 

입식테이블도 있고, 좌식테이블도 있습니다.

2시 넘어서 점심시간이 다 지나고 가서 그런지 한산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안에 룸으로 좌식도 있지만 밖에 편해서 저희는 입식테이블에서 먹었답니다~

 

연동시장 시장칼국수 메뉴

연동시장 시장칼국수 메뉴

 

생생정보에도 출연한 시장칼국수입니다! 

메뉴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연동시장 시장칼국수 밑반찬

 

각 테이블마다 깍두기랑 단무지, 땡초랑 다 셋팅되어 있어요

접시만 가져다 주시는데 

먹을만큼 덜어서 먹으면 된답니다!

깍두기는 적당히 익어서 정말 맛있어요

간도 많이 쌔지도 않고 딱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깍두기 너무 좋아하는데 여기 깍두기 진짜 칼국수랑 잘 어울리고 맛있어요!

완전 맛도리!

 

연동시장 시장칼국수 칼국수, 김밥

 

저희는 겨울이라 따시게 칼국수에 김밥을 먹었답니다!

양이 작아 보일수 있는데 젓가락으로 한번만 휘저으면 마법처럼 많아 보인답니다!~

제 여자친구는 다 못먹어서 제가 더 먹었답니다!

오히려 좋아 ~ ~ ~

옆테이블에는 들깨칼국수도 드시던데 꼬소한 냄시가 아주 좋았어요!

다음에는 들깨칼국수도 먹어보려구요!

아!! 비빔국수도요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진짜 손칼국수 입니다! 찐 손칼국수!

손칼국수라고 해놓고 기계로 하는 곳도 많은데 여기는 사장님이 직접 손으로 해주시는 곳이예요!

 

김밥은 그냥 시장 김밥입니다! 옛날 집에서 어머니가 해주는 김밥 느낌쓰~

 

시장칼국수의 맛을 느껴보고 싶다면 정말 강추!

정말 정말 저어어어엉말 추천합니다!

저는 갈때마다 국물까지 싹 먹고 옵니다!

그냥 무조건 한번 가서 드셔보시기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