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뭐 먹지?/한식

부산 광안리 맛 조오오오은 소고기 오마카세 "MOOCCA (무까)"

꾸꾸기 2024. 2. 7. 22:25

부산 광안리 무까

 

여자친구 생일 기념으로 

생애 첫 소고기 오마카세

"부산 광안리 MOOCCA"

광안리 무까

 

부산 광안리 MOOCCA(무까)


부산 광안리 무까

  • 주소 :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17번길 36 209호
  • 영업시간 :   예약시간때 17시, 19시30분, 21시30분 / 토,일,공휴일 13시 포함 / 매주 수요일 휴무 /                                                     입장은 10분 전 부터 가능 / 예약하고 10분이 지나면 자동 예약 취소
  • 전화번호 : 0507-1370-2806
  • 주차 : 건물 지하주차장에 주차하시면 가게에서 등록해줍니다.

부산 광안리 MOOCCA(무까) 내부


광안리 무까 내부

 

좌석은 이렇게 기역자로 테이블이 되어있어요.

의자는 9개가 있었는데

왠지 10개 있어도 될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짝수에서 오는 편안함이 있죠 ㅋㅋㅋㅋ

 

옷장을 못 찍었는데 

벽쪽에 옷장이 있어요 겉옷이랑 기타 등등 넣어두시면 됩니다!

광안리 무까 내부

 

부산 광안리 MOOCCA(무까) 메뉴


광안리 무까 메뉴

 

오늘 나올 음식들이 이렇게 되어 있답니다!

다 먹어서 안차겠다 싶으면 

차돌박이 짜파구리 드시면 된답니다! 

저도 이걸로 양이 되겠나 싶어서 나중에 짜파구리 시켜먹어야지 ~ 라는 생각을 했었답니다 ㅋㅋㅋ

광안리 무까 음료

 

무까의 음료메뉴입니다!

딱!! 눈에 들어왔던건

다들 눈에 들어올거 같은데 

하이볼 병원맛 ㅋㅋㅋㅋ

저것은 무슨 맛일까요??

** 혹시나 드셔보신분들은 댓글에 꼭 좀 남겨주세요! **

 

광안리 무까 원산지

 

소고기는 역시 한우! ! 

광안리 무까 우리술

 

우리술을 시키면 코스요리 중간중간 그 요리와 어울리는 술을 사장님께서 주셔요!

술에 대해서 설명도 해주시고

언제 먹는게 좋다는 설명까지도 해주신답니다!

 

광안리 무까 메뉴판

 

요건 저기 냅킨위에 있는 젖소가 너무 귀여워서 한컷 찍어봅니다 ㅋㅋㅋ

광안리 무까 아페롤 스프리츠

 

차를 가져 온 관계로

논알콜 아페롤 스프리츠

오렌지 맛이랑 사과맛? 이 살짝 나는 그런 탄산 음료?

완전 알콜이 0%는 아니예요!

1%미만으로 들어있는 음료 였답니다!

 

광안리 무까 하이볼 달달한맛

 

하이볼 달달한 맛이예요!

잘 섞어서 드시길 추천드려요!

여자친구가 위에서 부터 먹다가 밑에 내려가니 술이 아주 진하게 남아있다고 하더라구요!

 

부산 광안리 MOOCCA(무까) 코스 시작


광안리 무까 소고기

 

오늘의 고기는 

채끝 치마살 제비추리

세종류입니다!

 

처음에 오늘 드실 고기를 보여주면서 설명해주세요!

광안리 무까 양송이 팍시

 

첫번째는 양송이 팍시!

구운 양송이 안에 베이컨과 각종야채를 함께 곁들인 요리였어요!

개인적으로 버섯을 안좋아하는데 이건 

완전 괜찮았어요!

버섯에 그 말캉말캉함 버섯위에 올려진 베이컨의 짭쪼름함 

두가지의 조화로운 느낌의 맛!

처음먹어본 맛이었어요!!!

광안리 무까 우설

 

두번째 요리 우설!

메뉴에는 편육이라 되어있었는데

우설이었어요! 우설과 양파, 부추, 살짝 매콤한 소스!

광안리 무까 파케리 파스타

 

세번째 메뉴 파케리 파스타

토마토 소스에 파스타 였구요!

위에 바질이 올라간 파스타였어요!

제 느낌은 그냥 토마토 파스타?ㅋㅋㅋㅋㅋ

 

광안리 무까

 

대망의 고기를 굽고있죠~

기다리고 기다린 고기! ! ! 

광안리 무까 소스

 

고기를 굽는 동안 소금 , 와사비 , 홀그레인 머스타드 이렇게 셋팅해줍니다!

소금이 무슨 소금인지 모르겠는데 소금결정이 진짜 예뻐요!

사진이라 잘 안보이시겠지만 실물로 보면 엄청 예뻐요!

각자 기호에 맞게 고기랑 함께 드시면 된답니다~ 

광안리 무까

 

네번째 요리!

고기 부위가 생각 안나네요.... 

세부위 중에 하나 일거예요!! ㅋㅋㅋㅋ

고기위에 구운 파를 올려둔 요리!

구운파의 달짝한 맛과 소기의 고소함과 부드러움!

크... 아주 찍입니다! 

 

광안리 무까

 

다섯번째 요리!

이것또한 무슨 부위인지 기억이 안나는 ㅋㅋㅋㅋㅋ

맛있는고기!

옆에 파김치 ! 

그옆에 감태밥 위에 오징어 젓갈!

 

고기를 소금에 살짝 찍어 먹고 

파김치로 싹~ ~ 다들 예상 되시죠!? 

네! 그 맛 맞습니다! 정말 맛있는맛! 다들 아는 그맛!

 

저는 고기를 다먹고 감태밥을 먹었어요!

감태밥은 밥 감태 오징어젓갈! 끝! ㅋㅋㅋㅋ

 

광안리 무까

 

여섯번째 요리!

맛있는 고기에 구운 애호박

애호박 밑에는 이름이 있었는데... 까먹었어요ㅠㅠ

감자였어요 ㅋㅋㅋㅋ

고기를 소금에 살짝 찍어서! 먹으면 아주 그냥 살살 녹습니다 녹아!!

 

개인적으로 고기를 다먹고 옆에 애호박이랑 감자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광안리 무까 갈비찜

 

일곱번째 요리!

갈비찜 & 나박김치

 

이제 식사 시작입니다! 

달큰하면서 짬쪼름 한 갈비찜과 흰 쌀밥

말해 뭐합니까! 그 맛이지! ㅋㅋㅋ

광안리 무까 나박김치

 

와! 이 집 나박김치 맛집이예요!

증말~ ~ 맛있어요!

시원하이~ 맵싹하이~ 깔끔하이~ 아주 좋아요!

고기로 살짝 느끼했다면 요걸로 씻어내주는 그런 맛!

광안리 무까 소르베

 

여덟번째 소르베!

유자 샤베트 느낌! 소르베가 샤베트인지 모르겠지만

저는 유자 샤베트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이건 청귤 소르베!!!

 

청귤이랑 유자랑 뭔가 맛이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설명 없이 먹었다면 분명 저는 유자구나! 이렇게 생각했을거예요!

 

아주 상콤하니 시원하니 

광안리 무까 곰탕

 

아홉번째 디저트 전 마지막 식사 

곰탕!

 

아주 잘 ~ 우린 곰탕이었어요!

옆에 아까 먹은 오징어 젓갈이 있었다면 더 좋았을거 같지만 

맛있었어요! 뭔가 양이 작아서 감질맛 났지만 ㅋㅋㅋ

광안리 무까 소금,후추

 

곰탕에 간이 안맞으시면 흰색은 소금 검은색은 후추!

소고기집이라 이것도 소로 해두는 센스!! 

너무 귀여워요!!!

광안리 무까 디저트 티라미슈

 

마지막 코스 디저트

티라미슈!

여자친구가 생일이라 사장님이 센스있게 이렇게 준비해주셨어요! ! 

완전 찍이죠!? 

티라미슈 중간에는 초랍니다 ~ 

 

밑에 커피랑 같이 되어있으니 푸우욱 퍼서 드시면 아주 맛있답니다!

 

이렇게 코스는 끝이 났습니다!! 

처음에는 배가 부르겠나라는 의심을 하고 짜파구리까지 먹겠다 싶었는데

은근 배가 차서 안먹어도 될정도였어요! 

 

아주 친절하신 사장님! 

같이 일하시는 완전 어깨깡패 직원님! 옷에 감춰져있지만 감출수 없는 몸이었어요!

완전 역삼각형! ! 너무 멋있었습니다!

 

음식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어떻게 먹으면 좋다는 것까지 설명 해주셨는데 

제 기억의 한계라 다 적지는 못했네요! 

한번쯤은 꼭 방문 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 ~ 

 

감사합니다 ! 너무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