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뭐 먹지?/한식

부산 가야공원 오리고기 맛집 "냉수탕가든"

꾸꾸기 2021. 6. 10. 00:06
부산 가야공원 냉수탕가든

여자 친구가 예~~~~ 전에 회식 때 가보고
오리고깃집 괜찮다고 가보자고 했었는데
이제야 와본
"냉수탕가든"

여자 친구가 가야공원 근처 오리고깃집을 두세 군데 가봤는데
가본 곳 중에는 냉수탕가든이 제일 맛있다고 해서 요기로 갔어요!

부산 가야공원 냉수탕가든


부산 가야공원 냉수탕가든
  • 주소 : 부산시 부산진구 가야공원로 107
  • 영업시간 : 매일 10시 30분 ~ 21시50분 / 일요일 10시30분 ~ 21시
  • 전화번호 : 051-897-5252
  • 주차시설 : 주차시설 빵빵합니다!

냉수탕가든 외부!


부산 가야공원 냉수탕가든

입구에 들어서면 해태? 사자?
뭐 이런 아이가 반겨 줍니다!
조금 더 들어가면 남자의 상징이 또 반겨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라 설명을 못하겠네요! 가보시면 아!! 하실 거예요 ㅋㅋㅋ
입구에 들어서면 옆에는 물소리가 쫘~~~ 나고
뒤에는 산이 쫚!! 보이고 뭔가 신선놀음을 하려면 이런 곳에서 해야 할 거 같았어요!

부산 가야공원 냉수탕가든

사진 있는 쪽이 냉수탕 존?이라고 부르는 거 같았어요!
아닐 수도 있어요~ 주워 들어서...ㅋㅋㅋ

야외는 저쪽이랑 제가 사진 찍은 자리로 존이 나눠져 있어요!
햇볕이 엄청 쌘날이었는데 야외에서 먹어도 그늘이랑 산 쪽이라 그런지 아주 선선하니 좋았습니다!
아!! 당연히 내부도 자리가 있답니다~

냉수탕 가든 메뉴 및 음식


부산 가야공원 냉수탕가든

메뉴가 다양하지만
저는 늘 마무리 볶음밥 때문에 거의 불고기 시킵니다 ㅋㅋㅋ
그런 분들 많겠죠!?
그리고 앉아서 아직 주문도 안 했는데 이모님이 불고기 맞죠!?
하면서 불고기를 들고 왔어요! 손님을 보면 느낌이 오나 봐요!

신기방기

부산 가야공원 냉수탕가든

밑반찬은 깔끔하게 요렇게 나와요!
저건 도라지 무침! 느낌상 도라지 무침이라 손도 안 대고 나왔어요!

부산 가야공원 냉수탕가든

첫 세팅은 이렇게 해주세요!
해주시고 이모님은 떠나가셨어요ㅜㅜ

지글지글 지글 소리 좋죠!?
오리고기는 계속 볶아줘야 맛있다는 말을 들어가지고 계속 볶아줬어요!
처음에 세팅해주신 대로 볶다가
어느 정도 익으면 부추 넣고 살짝 더 볶아서 드시면 됩니다!
저희는 생마늘을 잘 안 먹어서 마늘도 넣었어요.

부산 가야공원 냉수탕가든

완성작!
너무 맛있게 잘 익었죠!?
이제! 시~~~~~작! 끝!
완전 폭풍흡입이었어욬ㅋㅋㅋㅋㅋㅋ

부산 가야공원 냉수탕가든

불고기에 마지막은 다들 아실 거예요 ㅋㅋㅋ
볶음밥!! 두두둥장!
볶음밥은 언제나 진리!! 필수! 무조건!
인정? 어 인정!

와.... 냉수탕가든! 너무 좋았어요...
맛 시설 친절도 다 좋아요~ 오리고기 먹으러 이제 늘 여기 갈 거 같아요!

부산 가야공원 냉수탕가든

나가는 길에 주차장 앞에 지도 봤는데
냉수탕가든이 이렇게 큰 곳이라니!! 완전 대박이었어요~
홀리몰리!
코로나 물러가면 단체손님 폭발할 듯요!
평일 점심시간이었는데도 사람들 엄청 많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