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뭐 먹지?/한식

부산 동래 BTS도 다녀간 밀면 맛집 "동래밀면"

꾸꾸기 2024. 1. 11. 20:44

부산 동래 동래밀면

어릴때부터 밀면 생각이 나면

가족들과 함께 종종 가던 

그곳에!!! 방탄소년단 (BTS)에 랩몬스터(RM) 가 다녀갔다는!

시원하고 맛깔나는

"동래 동래밀면"

 

부산 동래 동래밀면

부산 동래 동래밀면

  • 주소 : 부산 동래구 명륜로 47
  • 영업시간 : 10시 ~ 24시 / 브레이크 타임 없음
  • 전화번호 : 051-552-3092
  • 주차시설 : 옆으로 돌아가면 뒷쪽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건물옆에 대도 무관한거 같아요.
  • 배달, 포장 가능

부산 동래 동래밀면 내부

부산 동래 동래밀면
부산 동래 동래밀면

 

동래 119 구조대 바로 옆에 있구요

왼쪽에는 좌식 오른쪽에는 입식으로 셋팅 되어있구요.

 

바쁠때는 거의 소리 치면서 

"이모님 여기 뭐 뭐 뭐 주세요!" 하시면 주문 가능! 

하지만 I 들에게는 조금의 고난이 있을법 합니다...

 

그리고 여기는 선불이라 주문하시면 결제를 바로 한답니다! 

바로 카드나 현금 준비 하셔서 결제 하시면되요~

 

저희는 늦은시간에 늦은 저녁을 먹으러 가서 그런지 아주 한산하게 먹었어요.

원래 밥시간에 맞춰서 가면 대기는 기본! 

하지만 음식이 빨리 나오고 식사시간도 길지 않아서 그렇게 오래 대기 안하셔도 되요~

걱정은 노노

동래 동래밀면

여기는 방탄소년단 랩몬스터가 앉은자리여서

그런지 이렇게 셋팅 되어있고, 

이자리는 아무도 못 앉아요!

BTS는 사랑입니다!

 

부산 동래 동래밀면 메뉴

부산 동래밀면
부산 돌래밀면

 

메뉴는 이렇게!

제가 어릴때는 밀면이랑 비빔밀면이랑 왕만두가 전부였는데 

지금은 칼국수도 하고 있어요~

저는 칼국수를 한번도 안 먹어 봤지만

저희 어머니께서는 칼국수는 별로더라~ 라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

사람마다 호불호가 있겠죠?ㅋㅋㅋ 

칼국수는 다음에 한번 시도 해볼게요!

부산 돌래밀면

 

처음 오시면 그릇이랑 육수랑 주시는데 옆에 덜어서 셋팅하시면 됩니다!

옆에 간장이랑 겨자랑 식초도 자리에 구비가 되어있답니다!

 

육수가 정말 저어어어어어어엉말 맛있어요!! 

제가 아는 분은 육수먹으러 이 집에 가는 정도 입니다!

 

부산 돌래밀면

 

이거 보세요오오오오!! 

살얼음을 이렇게!! 이러케에에에!!

보기만해도 너무 시원하쥬! 

부산 사람들은 여름하면 밀면 아입니꺼!

 

부산 돌래밀면

 

이것은 비빔밀면! 

비빔도 양념이 너무 너무 맛깔납니다 정말!

부산 돌래밀면

 

*필수*

※오이 싫어 하시는 분들은 처음에 오이 빼달라고 주문하세요!

꼭! 이요!

부산 돌래밀면

 

만두는 나오자 마자 드시면 정말 너무 뜨거워요!

만두피가 얇고 만두도 정말 맛납니다!

 

*참조*

저는 개인적으로 만두 먹을때는 적가락으로 구멍을 살짝 뚫어 놓고 간장을 거기에 살짝 부워서 먹어요!

그러면 만두가 식기도 식고 간도 살짝되서 엄청 맛나게 먹을수 있답니다!

완전 맛꿀마!

부산 동래 돌래밀면

 

주차장이 저기도 있었군요.... 머쓱...

저는 항상 뒤쪽에 대거나 옆에 댔었는데ㅋㅋㅋ

이거 보시는 분들은 저기로 찾아가시면 됩니다 ~ 

 

저도 다음부터는 저기에 주차하는걸로 하겠슴돠!

 

늘 변하지 않고 맛을 지키는 것이 정말 어려울텐데

늘 같은 맛으로 유지하는게 대단한거 같아요!

 

아차차차차차차!!!

예전에 포장해서 먹은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좀... 사실... 별로 였어요...

매장에서 드시는걸 강력추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