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뭐 먹지?/카페, 디저트

부산 영도 숲속 카페 "신기숲"

꾸꾸기 2021. 5. 21. 09:28

영도 신기숲

예쁜 카페를 찾는 중 딱! 보인 

"영도 신기숲"

 

영도 신기숲


영도 신기숲

  • 주소 : 부산 영도구 와치로 65
  • 영업시간 : 매일 12시 00분 ~ 21시 00분  / last order 20시 30분
  • 전화번호 : 051-414-7774
  • 주차시설 있음! / 주차 관리해주시는 분도 있어서 주차하기 편함

★요기가 영도에서 상당히 위에 있는 편이라 개인적으로 운전에 미숙하신 분들은 운전해서 가는 것은 비추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신기숲 외부


영도 신기숲
영도 신기숲

문이 신기하게 되어있어요! 

뭔가 회전문 같으면서 회전문은 아닌데 신기한!

저한테는 신기했어요 ㅋㅋㅋ 

 

신기숲은 NO KIDS , NO WIFI , NO PET 이네요~

 

신기숲갤러리같은 내부메뉴


영도 신기숲
영도 신기숲

숲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큰 창으로 인테리어를 한 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창을 보는 맛이 있었어요~ 

그리고 숲과 내부가 엄청 조화로운 느낌~ ~ 아늑한! 그런 느~ ~ 낌~

너무 좋아!!

영도 신기숲

물이랑 휴지 기타 필요한 것들과 휴지통 있는 곳이 이렇게 이뻐도 됩니까!!! 

홀리! 몰리!

 

영도 신기숲
영도 신기숲
영도 신기숲

신기숲에는 디저트 종류도 다양하게 많았어요!

쿠키, 크로와상, 소시지빵, 케이크, 티라미수 다 맛있어 보여요ㅜㅜ

여긴 밥 안 먹고 와서 여기서 빵으로 밥 배를 채워도 될 거 같아요!!

 

영도 신기숲
영도 신기숲

1층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저희는 2층으로 갔어요!

2층은 야외밖에 없었어요~ 

개인적으로 2층이 너무 좋았어요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그랬을 수도 있어요ㅋㅋㅋ

앉아 있으니 바람도 솔솔 불고 햇볕도 슬쩍 비춰주고 하니 잠이 솔솔 왔어요~

 

※벌레를 많이 싫어하시는 분들은 1층으로 가세요!

야외이고 숲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벌레가 좀 많이 날아와요.

 

영도 신기숲

요기가 포토존인 거 같아요! 

보시다시피 너무 이쁘지 않습니까!?

근데 요기가 화장실 앞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앉아서 먹고 있지는 않네요ㅋㅋ

 

영도 신기숲 티라미수
영도 신기숲

요것이 저희가 주문한 티라미수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티라미수의 거의 98% 정도가 크림이에요

이렇게 크림이 가득한 티라미수는 처음이었어요~

근데 안 느끼하고 맛있는 티라미수! 홀리~ ~

제가 느낀 한건 잘 못 먹어서 다른 티라미수는 잘 못 먹었는데 이건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리고 카페에서 추천하는 거처럼 아메리카노랑 즈으으응말 잘 어울려요!! 

역시 가게에서 추천하는 데는 이유가 있어요잉! 히트다 히트! ㅋㅋㅋㅋ

 

신기숲카페! 아주 잘 먹고 잘 쉬다 잘 놀다 갑니다융~ 
아주 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