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뭐 먹지?/한식

광안리 해수욕장 맛집 "광안리 갈삼구이"

꾸꾸기 2021. 5. 24. 13:12

광안리 갈삼구이

날씨가 아주 화창한 날이었어요!

날씨가 좋은 탓에 오랜만에 광안리로 가고 싶었어요

그래서 맛집을 찾아보다 가게 된 

"광안리 갈삼구이"

 

광안리 갈삼구이


광안리 갈삼구이

  • 주소 :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 7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3:00 연중무휴
  • 주차시설 완비 / 건물 뒤쪽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 전화번호 : 0507-1412-9266

 

광안리 갈삼구이 내부!!


광안리 갈삼구이
광안리 갈삼구이

4층으로 와서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벽면에 연예인들 사진과 사인이 딱!! 

뭔가 엄청난 맛집의 향기가 풍겨오는 느낌적이 느낌이 듭니다.

 

광안리 갈삼구이

요런 통로를 지나면 테이블로 갈 수 있답니다.

창가 근처로 앉으면 바다를 바라보면서 먹을 수 있어요!

제가 갔을 때는 벌써 창가 자리는 다 차있어서 차지를 못했어요!ㅜㅜ

 

광안리 갈삼구이 메뉴


광안리 갈삼구이
광안리 갈삼구이

자리에 앉기 전에 물과 물티슈 접시와 와사비소스는 미리 세팅되어 있었어요!

하지만 잠시 앉아 있으면 엄청 빠르게 반찬을 세팅해주고요

 

메뉴판을 보고 있는데 

엄청 성격 급하신 이모님이 "뭘로 주문할까요!?"라고 바로 물어봅니다!

눈빛이 매서우시니 가기 전에 메뉴를 조금 정하고 가심이 좋을 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

 

광안리 갈삼구이

메뉴는 요렇게 벽면에 붙어져 있어요!

뭘 시킬 줄 몰라 이모님한테 추천받아서 시켰어요!

 

이모님이 추천해주신 건

갈미 갈삼구이와 키조개 갈삼구이

요렇게 하나씩 섞어서 주문을 많이 한데요

그래서 바로 대세를 따라 주문했어요!

광안리 갈삼구이

메뉴판 반대쪽에는 갈미조개 설명이 있고요

 

광안리 갈삼구이

테이블에는 이렇게 먹는 방법이 설명되어있어요

 

광안리 갈삼구이

이게 저희가 시킨

갈미 갈삼구이 1인분 + 키조개 갈삼구이 1인분입니다!

보기엔 양이 작아 보여요 

근데 먹다 보면 생각보다 양이 많음을 느낍니다!! 

 

광안리 갈삼구이

처음에 직원분이 이렇게 세팅을 해줍니다!

중간에 마늘 고추 넣고 콩나물 올리고 육수 붓고 

옆으로 삼겹살 둘러주고

갈미조개는 1분 , 키조개는 3분 익히고 먹으라고 설명해주세요~

 

먹다가는 이제 육수 추가하고 삼겹 올리고 해서 각자 올려서 드시면 되용!

 

광안리 갈삼구이

보글보글 겁나 맛있어 보이죠!? 흐흐흐흐

 

개인적으로 처음 먹을 땐 삼겹 맛밖에 안 나서 오잉...??

엄청나게 맛있지는 않은데 했는데 

먹다 보니 뭔가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필수!!!!!!! 무조건!!!!

처음에 조개 익혀서 조개랑 드시고 육수 꼭 드셔 보세요!!

저기 끓고 있는 육수 꼭 드세요!! 무조건!!

겁나 맛있어요 진심!

근데 나중 갈수록 육수 추가해도 좀 짜니까 처음에만 드세요 ㅋㅋㅋㅋㅋ

 

광안리 갈삼구이

그리고 다들 아시죠!?

이런 거 먹으면 후식은 볶음밥! ㅋㅋㅋ

직원분이 오셔서 볶아 드실 수 있게 세팅해주고 가세요

그럼 이제 볶아서 드시면 됩니다!

 

2인분을 먹고 볶음밥은 하나만 시켜서 그런지 약간 짰어요! 

배가 가능하다면 볶음밥은 인원수대로 시키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볶음밥도 마찬가지로 이상하게 처음 먹으면 물음표가 뜨는데

먹다 보면 계속 먹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신기방기

 

갈삼구이 잘 먹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