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뭐 먹지?/양식

온천천 카페거리 맛집 "온천천 모해나키친"

꾸꾸기 2021. 5. 20. 10:47

온천천 모해나키친

오랜만에 파스타 생각나서 

찾아가게 된 "모해나키친"

 

모해나키친


온천천 모해나키친

  • 주소 : 부산 동래구 온천천로431번길 9
  • 영업시간 : 11시 00분 ~ 21시 30분 / Break Time 15:00 - 17:00 / ♣일요일 휴무
  • 주차시설 없음 / 가게 앞에 주차공간 있다면 가능, 골목 곳곳에 가능한 듯
  • 맛집이라 소문나서 그런지 밥시간 맞춰간다면 웨이팅 있을 수 있습니다

 

따뜻한 느낌의 내부맛있는 메뉴

온천천 모해나키친

테이블마다 세팅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요기 앉았는데 목각인형 손 안대는 사람 없을 거 같아요!! 

저는 다리 벌려놓고 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온천천 모해나키친

창문 옆자리인데 자리 너무 예뻐요! 

뭔가 조화로운 느낌과 저기서 먹고 있으면 둘만의 식당 느낌이 들 거 같아요!

그리고 두 분이 마주 보고 먹고 있는 거 보면 진짜 너무 예쁠 듯!!

 

온천천 모해나키친

오픈 주방에서 요리를 해주시고요

안쪽에도 자리가 넉넉히 있어요! 

저희가 너무 바로 앞에서 먹어서 안쪽 정보가 없네요...ㅜㅜ

 

온천천 모해나키친
온천천 모해나키친

메뉴는 요렇게 있고요

메뉴판은 한 자 한자 직접 써서 만드신 거 같아요!

설명을 잘 적어주셔서 좋은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온천천 모해나키친 버섯 치킨 크림파스타
온천천 모해나키친 콥 샐러드
온천천 모해나키친

저희가 시킨 건 콥샐러드와 버섯 치킨 크림파스타

두두둥장!

비주얼... 대박이죠!? 

근데 맛도 비주얼만큼 맛있어요!! 

역시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쥬~~ ~ 알쥬 ~? 

 

*샐러드 양파는 입에 양파향이 좀 남을 수도 있습니다*

온천천 맛있는 파스타집! 모해나키친! 

파스타 말고 카레, 찹스테이크도 맛있을 거 같아요! 다음에 먹으러 또 오겠습니다!

너무 잘 먹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