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뭐 먹지?/양식

부산 망미단길 수제버거 맛집 "망미동 아이가릿 버거"

꾸꾸기 2021. 5. 14. 12:23

망미동 아이가릿버거

여자친구의 수제버거가 먹고 싶다는 말에

한걸음에 달려간

"망미동 아이가릿"

 

망미동 아이가릿


망미동 아이가릿버거

  • 주소 : 부산광역시 수영구 망미 번영로 73
  • 영업시간 : 11시 30분 ~ 21시 00분 / ★화요일 휴무
  • 주차시설 없음 / 근처 골목에 주차하시거나, 고가다리 밑에 공영주차장 추천! 10분에 200원
  • 포장, 배달 가능

아이가릿귀욤뽀짝한 내부맛있는 메뉴


망미동 아이가릿버거
망미동 아이가릿버거
망미동 아이가릿버거
망미동 아이가릿버거
망미동 아이가릿버거

밖에서 볼 땐 뭔가 필리핀에서 본듯한 버거 가게였는데

막상 안에 들어오니 귀여운 소품들로 가득한 버거 가게!

나이스!

게다가 케첩, 머스터드, 핫소스 맘껏 리필할 수 있도록 되어있는 건!!

아주 나이스!!

 

 

※수제버거 메뉴

망미동 아이가릿버거

세트는 감튀(S)랑 음료 포함되는데

음료 종류가 콜라 사이다뿐만 아니라

암바사, 환타(파인, 오렌지) 등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거기다 맥주까지 아주 다양하게 있는데

너무 배고픔에 먹는 것에 정신이 팔려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ㅜㅜ

이건 노 나이스..

망미동 아이가릿버거

저희가 주문한 베스트 메뉴 세트 두 개와 치즈볼

여자친구는 아이가릿버거세트

저는 쉬림프버거(와사마요) 세트!

지금 보니 치즈볼이 계란 같네요

망미동 아이가릿버거

이건 여자친구가 주문한 "아이가릿버거"

비주얼 대박이쥬~

수제버거답게 완전 두툼 두툼

치즈 양파 토마토 양상추

거기에 두툼한 패티도 한가득!

소고기 패티를 직접 구워서 나오는 거라 그런지 

육즙이 아주 풍부하고 재료마다의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굿뜨 궀뜨

망미동 아이가릿버거

이건 제가 시킨 "쉬림프버거(와사마요)"

양상추 토마토 양파

거기에 튀긴 세우링과 구운 생새우

그리고 마지막으로 와사마요소스!!

튀긴 새우의 바삭함! 구운 생새우의 탱글탱글함!

식감이 너무나도 좋고,

와사마요가 톡 쏘면서 쌘 거 같은데~~~ 새우랑 또 엄청 잘 어울리는!!

구우웅우웃 뜨!

망미동 아이가릿버거

망리단길 아주 맛있는 수제버거집!

아이가릿 I GOT IT

아주 잘 먹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