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뭐 먹지?/양식

부산 부산대 스테이크 맛집 "코지하우스"

꾸꾸기 2021. 7. 10. 08:53

부산대 코지하우스

양식 음식이 땡겨 가게 된

"코지 하우스"

부산대 코지 하우스


부산대 코지하우스

  • 주소 : 부산광역시 금정구 부곡로141번길 13
  • 영업시간 : 11시 30분 ~ 23시 / 브레이크 타임 15시 30분 ~ 17시 / 라스트 오더 22시 
  • 전화번호 : 051-995-7272
  • 주차시설 : 건물 앞 두 군데랑 건물 옆에 주차장 한 군데 있음 / 제가 보기론 세 군데!

부산대 코지 하우스 외관


부산대 코지하우스

부산대라고 하기엔 조금은 멀고

부산대 음식점이 많이 있는 곳 과는 반대편이었어요! 

부산대 코지하우스

입구에는 영업시간이 이렇게 붙어있고요!

요즘 잘 붙어있는 곳 못 봤는데 여기는 있어서 좋았어요

 

부산대 코지 하우스 내부


부산대 코지하우스

역시 레스토랑이라 그런지 와인을 많이 팔고

창가에는 와인병으로 디자인해 뒀는데 느낌 괜찮더라고요!

저도 다음부터 와인 다 먹으면 병 모아봐야겠다느 생각이 뽝! 꽂혔습니다!

와인 잘 안 마시지만...ㅋㅋㅋㅋ

부산대 코지하우스

좌석은 나란히 앉는 곳 있고요.

테이블은 중간에 두 개

창가에 두 개 

반대쪽으로 두 개? 반대쪽은 자세히 확인을 못했네요...

그리고 저기 보이시는지 모르겠지만 피클, 물 셀프로 가져갈 수 있게 되어있답니다!

여기 피클 맛집이었어요!!! 

부산대 코지 하우스 메뉴


부산대 코지하우스

스테이크, 파스타, 필라프, 샐러드, 피자, 리조또 등등

이렇게 종류가 많았고요!

음료도 다양하게 많이 준비되어있었어요!

잔 와인도 판매하더라고요! 

마시고 싶었지만!! 차를 가져간 탓에 마셔보지 못했어요 ㅜㅜ 

담에 가면 꼭 와인까지 마셔보겠어요!!

부산대 코지하우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10달러 스테이크

새우 오이스터 파스타

차돌박이 필라프

부산대 코지하우스

10달러 스테이크입니다!

스테이크.... 진짜... 난리 납니다!

너 어어어 무 맛있어요!! 고기가 녹아들어 갑니다

정말! 추추 추추 천천 천천!!!

그런데 소스까지 너무 귀여운 포인트로 똮!! 홀리 몰리!

부산대 코지하우스

새우 오이스터 파스타!

메뉴판에서 고추모양 두 개가 붙어있었던 이유가 있었어요!

생각보다 많이 매워요....

완전 맵찔이분들은 피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았어요!

저도 맵찔이긴 하지만 먹을만했어요! 좀 맵긴 했지만ㅋㅋㅋㅋ

그래도 맛있게 매웠어요! 과하게 매운 게 아니라!

부산대 코지하우스

차돌박이 필라프

차돌박이.... 말해 뭐 합니까... 맛없을 수가 없죠!!

개인적으로 필라프 종류를 좋아하는데

차돌 필라프 너무 좋아요 ~ ~ ~ 

맛깔스러웁니다! 예! 

 

전체적으로 너무 괜찮았어요!! 

와인까지 마셨으면 더 좋았을 텐데 ㅋㅋㅋㅋㅋ

담에는 와인과 같이 먹으러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