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뭐 먹지?/일식

부산 서면 초밥 맛집 "서면 용이초밥"

꾸꾸기 2021. 6. 7. 10:57

서면 용이초밥

초밥이 땡겨서 찾아간 

"서면 용이초밥"

 

서면 용이초밥


서면 용이초밥

  •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702번길 46-5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 연중무휴
  • 전화번호 : 051-804-1292
  • 포장, 배달 가능

용이초밥 내부


서면 용이초밥

요리사님을 중간으로 기역자로 둘러져있어요!

세트 드시는 분들은 테이블도 있고요

 

용이초밥

자리 앞에는 이렇게 세팅되어있네요!

간장, 고추냉이 있고요

수저통 옆에는 락교(마늘) 있네요!

생강은 레일에서 돌아가고 있어요!!

 

용이초밥 메뉴


서면 용이초밥

레일에 돌아가는 접시를 내려서 먹어도 되고요

앞에 요리사님한테 자기가 원하는 메뉴 주문하실 수도 있어요!

 

생새우구이 치즈 초밥? 

이름은 기억이 안 나는데

저 매운 소스의 강력함은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습니다!!

매운맛 자신 없는 분들은 덜어내고 드심이 좋을 거예요~ 

 

제가 먹어본 것 중 베스트!!

대하구이? 대하 초밥? 이름이 기억 안 나네요 ㅋㅋㅋ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저희가 먹어본 건 요정도!

냉메밀도 맛있었어요!!

시~~~ 원 하니~ 너무 좋았으용

 

다 먹고 나가려는데 사장님이 내어준 파인애플 후식! 

엄청 달달하니 맛있어요!

 

사장님이 손님들한테 엄청 친절하시고 좋아요~

그런데.... 직원분들한테는 엄하신 거 같았어요 후덜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