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뭐 먹지?/일식

부산 동래 맛꿀마인 돈까스집 "카츠 키읔치읓"

꾸꾸기 2024. 2. 6. 21:26

카츠 키읔치읓 동래점

 

병원에서 검진 받고

근처 돈까스집을 찾다가 

지나가면서 몇번 봤었던 

"동래 카츠 키읔치읓"

부산 동래 카츠 키읔치읓


동래 카츠 키읔치읓

  • 주소 : 부산 동래구 온천천로 165 근린생활시설 101동 119호 카츠 키읔치읓 동래점
  • 영업시간 : 11시 00분 ~ 22시 00분 / Break Time 15시30분 - 17시00분 / ♣연중무휴 / 공휴일 당일은 변동유무 확인
  • 주차시설 없음 / 근처 동래역 공용주차장 이용하시면 좋을듯싶어요
  • 전화번호 : 070-8832-7730
  • 포장 및 배달 가능
  • ** 너무 밥 시간에 맞춰가시면 웨이팅 거의 필수 **

부산 동래 카츠 키읔치읓 내부


동래 카츠 키읔치읓 내부

 

카츠 키읔치읓 동래점은 이렇게 전부 바테이블로 되어있어요!

자리 바로 뒷편 벽면에 옷을 걸수있도록

마련 되어있어요!

혹시나 지나가면서 떨굴까봐 살짝 걱정하면서 조심 조심 걸었어요!

 

동래 키읔치읓 주방

 

주방은 정말 완전 오픈형 주방이예요!

중간에 유리로 칸도 없이 그냥 완전 오픈!

조리하고 요리하는 모습을 다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주방에 계시는 분들 모두 머리에 두건? 수건? 을 묶고 있어서 그런지 뭔가 정말 일본 느낌이 물씬 나더라구요!ㅋㅋㅋㅋㅋ

여행가고싶다........

 

부산 동래 카츠 키읔치읓 메뉴


카츠 키읔치읓 메뉴판

 

정식 메뉴에는 작은 소바가 포함되어 있구요!

장국 또는 카레는 선택입니다!

둘다 먹고 싶다면 하나는 추가로 주문 가능합니다!

 

동래 카츠 키읔치읓

자리 앞에 이렇게 소스와 머리끈이 비치되어있구요

첫번째 소스는 여기서 만든 매운소스이구요!

두번째는 다들 아시는 타바스코 소스입니다!

 

저는 첫번째 소스를 처음 봤을때 케찹인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ㅋㅋㅋㅋㅋ

분명히 냄새도 케찹냄새였는데!!!! 

동래 카츠 키읔치읓

 

수저에 귀엽게 ㅋㅊ 이 새겨져있어요 ㅋㅋㅋ

카츠 키읔치읓 모듬카츠 1인정식

 

제가 시킨건 모듬카츠 1인정식!

플러스 새우튀김 1미!

모듬카츠는 히레카츠 + 치즈카츠 였어요!

 

동래 카츠 키읔치읓

 

하지만! 너무 맛있어보이죠!?

네!! 너무 맛있었어요!

치즈카츠도 치즈가 고소하고 짭짤하니 너무 맛있었구요!

히레카츠는 정말 완전 겉바속촉!

소스없이 그냥 먹어도 적당히 간이 되어있어서 괜찮았어요!!

 

동래 카츠 키읔치읓 소바

 

요것은 소바! 

카츠 나올때 접시에 있는 와사비를 기호에 맞게 넣어서 드시면 되구요

뭔가 감질맛 나는 양이었어요!ㅋㅋㅋ

동래 카츠 키읔치읓 카레

 

와!! 여기 진짜 카레 맛집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야채는 거의 양파밖에 안들어가있는거 같구요 

달콤하면서 카레의 풍미가 가득하고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결국 밥도 추가 시켰죠ㅋㅋㅋㅋㅋㅋ

밥 추가가 없어서 물어봤더니 그냥 서비스로 밥을 주셨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너어어어어무 감사했어요!

동래 카츠 키읔치읓

 

무와 할라피뇨!

약간 느끼하다 싶을때 할라피뇨 하나 먹으면 

매콤하고 짭쪼름 하니 깔끔하게 맛있답니다!

동래 카츠 키읔치읓 매실차

 

거의 다 먹어 갈때쯤 매실차를 후식으로 주셨어요!

소화가 잘 되게 매실차!

달달하이 상콤하이 마무리까지 아주 찍여줬습니다!

 

완전 만족했던 동래 카츠 키읔치읓

소바를 좋아하는 1인 으로써!

큰 소바가 있으면 좋았겠다 싶은 아쉬움이 정밀 0.0000000001 만큼 남지만

카츠도 너무 맛있고 , 카레도 너무 맛있었어요!

사장님도 너어어어어무 친절하시구요!

 

모듬카츠를 시키고 상 로스카츠가 한정수량인걸 알게 되어 너무 슬펐지만!

다음에는 상 로스카츠를 먹으러 다시 방문하려구요!!

 

감사합니다!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