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뭐 먹지?/일식

부산 망미동 맛집 텐동 전문점 "망미동 코카모메"

꾸꾸기 2021. 5. 16. 10:00
망미동 코카모메

비 오는 날.. 뭐 먹지 하다가
예전부터 한번 가고 싶다고 생각했던
"망미동 코카모메"
드디어!!!!!!! 완전 기대하고 갔습니다!

망미동 코카모메


망미동 코카모메
  • 주소 : 부산 수영구 망미배산로10번길 14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0:30 / Break Time 15:00 - 17:30 / Last Order 14:30, 20:00 / ★일요일 휴무
  • 주차시설 없음
  • 포장 가능

코카모메깔끔한 내부맛있는 메뉴


망미동 코카모메
망미동 코카모메

딱! 문에서부터 뭔가 일본의 골목에 있을법한
장인의 맛집 같은 느낌?!
내부에는 소소한 일본 느낌의 고양이 소품들도 있네요.
제가 정말 갖고 싶은 턴테이블!!!! 너무 이뻐요!!

테이블은 바 형태의 테이블이라 의자 개수가 많지는 않아요.
코로나 때문에 의자를 좀 줄여서 일수도 있습니다.
저는 앞에 한 팀밖에 없어서 금방 들어갔지만
웨이팅이 조금 길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시간 넉넉히 잡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웨이팅이 있을 때는 저기 화이트보드에 성함이랑 인원 적고 밖에서 기다리면 직원분이 나중에 호명해줘요

망미동 코카모메
망미동 코카모메

이것이 코카모메의 메뉴!!

코카모메는 작은 갈매기라는 뜻이었습니다!
들어오는 문 앞에 달려있는 문 커튼? 문 가림막?
거기 그림에 밥 위에 작은 갈매기가 있었는데 그거였습니다!
알고 나가면서 보니 뭔가 더 귀여운 느낌ㅋㅋㅋㅋㅋ

망미동 코카모메
망미동 코카모메
망미동 코카모메
망미동 코카모메
망미동 코카모메

제가 주문한 스페셜텐동이랑
여자친구가 주문한 에비텐동
스페셜텐동에 붕장어 보고시켰는데 이렇게 크게 나올 줄 몰랐는데,
너무 큰 붕장어가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완전 통통하고 레전드!

메뉴판에 먹는 방법이 설명되어있는 데로
저희는 바삭한 튀김이 좋아서 뚜껑에 튀김을 덜어놓고 먹었어요.
덜고 계란이랑 밥이랑 비벼 먹었는데! 이것이 레전드! 겁나 맛있어요!! 진짜! 핵!

★밥이랑 소스가 부족하면 추가 가능하니 부족하면 꼭 얘기하시길!

망미동 코카모메
망미동 코카모메

기본 반찬으로는 단무지랑 산고추 절임!
그리고 고춧가루랑 딴 데서는 거의 본 적이 없는
히말라야 핑! 크! 솔! 트!
고춧가루는 밥에 넣고 소금은 튀김을 찍어먹으면 됩니다.
하지만 저는 둘 다 없이 먹어도 간이 잘 맞고 맛있어서 그냥 먹었습니다👻

처음 먹을 때는 와 너무 맛있다!! 였는데
제가 느끼한걸 많이 못 먹어서 그런지 먹다 보니 조금 느끼한 감은 있었어요

그래도 스페셜텐동의 붕장어는 잊지 못하겠습니다!
일단 비주얼부터 레전드였는데 맛도 레전드였습니다!
붕장어는 진짜 강추! 또 추천! 또 또 추천입니다!
🤩🤩🤩🤩🤩🤩